Wednesday, October 13, 2010

Sick enough to die



(She just look like the you last time)

I found the way to let you leave
I never really had it coming I never really had it coming
I can't believe the sigh of you I can't believe the sigh of you
I want you to stay away from my heart I want you to stay away from my heart

( 너희 집 앞으로 가고 있어 빨리 전화 받어 ) (We're coming home as soon as you pick up the phone)
(neohui jip apeuro gago isseo ppalli jeonhwa badeo) (Neohui jip apeuro gago isseo ppalli jeonhwa badeo)
( 내가 , 아파서 죽을 것 같거든 ) (I, i think ill die)
(naega, apaseo jugeul geot gatgeodeun) (Naega, apaseo jugeul geot gatgeodeun)
( 너 못보면 , 내가 진짜 죽을 것 같애 ) (Motbomyeon you, I really feel like dying)
(neo motbomyeon, naega jinjja jugeul geot gatae) (Neo motbomyeon, naega jinjja jugeul geot gatae)

전화 좀 받아줘 , 1 분만 Just pick up the phone, a delivery
jeonhwa jom badajwo, 1bunman jeonhwa jom badajwo, 1bunman
내 말좀 들어줘봐 , 잠깐만 Give me a favor, hold on
nae maljom deureojwobwa, jamkkanman nae maljom deureojwobwa, jamkkanman
죽을 것 같애서 난 숨도 못쉬어 I'm going to die gataeseo breath motswieo
jugeul geot gataeseo nan sumdo mosswieo jugeul geot gataeseo nan sumdo mosswieo
나좀 살자 , 제발 한번만 Give me a live, Just once
najom salja, jebal hanbeonman najom salja, jebal hanbeonman
너의 집 앞에서 네시간째 Nesiganjjae front of your house
neoui jip apeseo nesiganjjae neoui jip apeseo nesiganjjae
찢어지는 내 맘 넌 모른채 You're breaking my heart just fell,
jjijeojineun nae mam neon moreunchae jjijeojineun nae mam neon moreunchae
웃고있니 , 행복하니 Are laughing, so happy
utgoinni, haengbokhani utgoinni, haengbokhani
모든 추억과 날 버린채 Gave up all the memories and me
modeun chueokgwa nal beorinchae modeun chueokgwa nal beorinchae
아프고 숨이 막히는 침묵 Painful silence breath
apeugo sumi makhineun chimmuk apeugo sumi makhineun chimmuk
어느 새 내 눈물을 가려버린 빗물 My tears go away any new rainwater
eoneu sae nae nunmureul garyeobeorin bitmul eoneu sae nae nunmureul garyeobeorin bitmul
머리에서 발끝까지 소름이 끼칠 듯 Seemed to cause goose bumps from head to toe
meorieseo balkkeutkkaji soreumi kkichil deut meorieseo balkkeutkkaji soreumi kkichil deut
내 피가 솟구치는 기분 중독된것처럼 I feel my blood pumping like a poison
nae piga sotguchineun gibun jungdokdoengeotcheoreom nae piga sotguchineun gibun jungdokdoengeotcheoreom
하루종일 온통 고통스런 But she's gone But she's gone all day, all over the painful
harujongil ontong gotongseureon But she ' s gone harujongil ontong gotongseureon But she 's gone
바라보는 너의 시선 그리워 I miss watching your eyes
baraboneun neoui siseon geuriwo baraboneun neoui siseon geuriwo
That ' s why sing this song That 's why sing this song

제발 지옥같은 여기서 날 꺼내줘 Please Help me out here like hell
jebal jiokgateun yeogiseo nal kkeonaejwo jebal jiokgateun yeogiseo nal kkeonaejwo
이게 꿈이라면 어서 날 깨워줘 If this is a dream come Wake me up
ige kkumiramyeon eoseo nal kkaewojwo ige kkumiramyeon eoseo nal kkaewojwo
모든것이 다 거짓말이라고 해줘 Everything I need is a lie
modeungeosi da geojitmarirago haejwo modeungeosi da geojitmarirago haejwo
내게 말해줘 말해줘 나 살 수 있게 Tell me, tell me I can live
naege malhaejwo malhaejwo na sal su itge naege malhaejwo malhaejwo na sal su itge

I found the way to let you leave
I never really had it coming
I can't believe the sigh of you
I want you to stay away from my heart

Every day and night 난 술에 만취 Every day and night I'm drunk
Every day and night nan sure manchwi Every day and night nan sure manchwi
마음이 안심하는 것도 잠시 Mind at ease while also
maeumi ansimhaneun geotdo jamsi maeumi ansimhaneun geotdo jamsi
시간이 약이면 왜 낫질 않지 Time to go away, why do not drugs
sigani yagimyeon wae natjil anchi sigani yagimyeon wae natjil anchi
이럴 순 없어 , 이건 사랑의 반칙 I can not do, it's love cheat
ireol sun eobseo, igeon sarangui banchik ireol sun eobseo, igeon sarangui banchik
미안해 , 난 참 욕심이 않아 I'm sorry, I'm very greedy
mianhae, nan cham yoksimi anha mianhae, nan cham yoksimi anha
수면제도 나를 돕지를 않아 The system does not help me sleep
sumyeonjedo nareul dopjireul anha sumyeonjedo nareul dopjireul anha
밤낮이 바껴 니 생각마다 Thinking of you every night and day pass by
bamnaji bakkyeo ni saenggangmada bamnaji bakkyeo ni saenggangmada
이리저리 돌아다녀 몸부림 치나봐 We've been wondering around in agony chinabwa
irijeori doradanyeo momburim chinabwa irijeori doradanyeo momburim chinabwa

하늘이 내게 내린 벌인가 I have fought the sky fell
haneuri naege naerin beoringa haneuri naege naerin beoringa
아님 그리 쉽게 나를 버릴까 Should I not so easily
anim geuri swipge nareul beorilkka anim geuri swipge nareul beorilkka
억지로 누군가를 사랑하면 또 살아갈까 When you love someone, and the general prosperity of force
eokjiro nugungareul saranghamyeon tto saragalkka eokjiro nugungareul saranghamyeon tto saragalkka
별들 사이를 누비고 내 맘을 노래로 채우고 Our way among the stars fill my heart with song
byeoldeul saireul nubigo nae mameul noraero chaeugo byeoldeul saireul nubigo nae mameul noraero chaeugo
Don ' t leave , let me freez Don 't leave, let me freez
날 좀 도와줘 , Help me please Help me, Help me please
nal jom dowajwo, Help me please nal jom dowajwo, Help me please

제발 지옥같은 여기서 날 꺼내줘 Please Help me out here like hell
jebal jiokgateun yeogiseo nal kkeonaejwo jebal jiokgateun yeogiseo nal kkeonaejwo
이게 꿈이라면 어서 날 깨워줘 If this is a dream come Wake me up
ige kkumiramyeon eoseo nal kkaewojwo ige kkumiramyeon eoseo nal kkaewojwo
모든것이 다 거짓말이라고 해줘 Everything I need is a lie
modeungeosi da geojitmarirago haejwo modeungeosi da geojitmarirago haejwo
내게 말해줘 말해줘 나 살 수 있게 Tell me, tell me I can live
naege malhaejwo malhaejwo na sal su itge naege malhaejwo malhaejwo na sal su itge

I found the way to let you leave
I never really had it coming
I can ' t believe the sigh of you
I want you to stay away from my heart
I don ' t want you to leave

나를 두고 가지 마 Do not leave me
nareul dugo gaji ma nareul dugo gaji ma
정말 끝이라고 내게 말하지 마 Do not tell me it is the end
jeongmal kkeuchirago naege malhaji ma jeongmal kkeuchirago naege malhaji ma
단 하루조차도 너 없인 살 수 없어 Even one day can not live without you
dan harujochado neo eobsin sal su eobseo dan harujochado neo eobsin sal su eobseo
I want you back , want you back in to my life I want you back, want you back in to my life

I found the way to let you leave
I never really had it coming
I can ' t believe the sigh of you
I want you to stay away from my heart
I don ' t want you to leave


하늘이 내게 내린 벌인가 I have fought the sky fell
haneuri naege naerin beoringa haneuri naege naerin beoringa
아님 그리 쉽게 나를 버릴까 Should I not so easily
anim geuri swipge nareul beorilkka anim geuri swipge nareul beorilkka
억지로 누군가를 사랑하면 또 살아갈까 When you love someone, and the general prosperity of force
eokjiro nugungareul saranghamyeon tto saragalkka eokjiro nugungareul saranghamyeon tto saragalkka
별들 사이를 누비고 내 맘을 노래로 채우고 Our way among the stars fill my heart with song
byeoldeul saireul nubigo nae mameul noraero chaeugo byeoldeul saireul nubigo nae mameul noraero chaeugo
Don ' t leave , let me freez Don 't leave, let me freez
날 좀 도와줘 , Help me please Help me, Help me please
nal jom dowajwo, Help me please nal jom dowajwo, Help me please

( 죽을 때까지 기다릴거야 ) ('ll Wait until they die)
(jugeul ttaekkaji gidarilgeoya) (Jugeul ttaekkaji gidarilgeoya)
( 니가 아무리 뭐라 그래도 난 기다릴거야 ) (But I'll wait for you no matter what)
(niga amuri mwora geuraedo nan gidarilgeoya) (Niga amuri mwora geuraedo nan gidarilgeoya)
( 내일 다시 올게 내일 다시 올게 ) (I'll be back tomorrow I'll be back tomorrow)
(naeil dasi olge naeil dasi olge) (Naeil dasi olge naeil dasi olge)

No comments:

Post a Comment